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불량, 오배송일 경우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7-07 15:11:4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32
질문

불량, 오배송일 경우 어떻게 하나요?

답변

고객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개봉하여 사용하신 상품의 경우, 상품가치가 손상되어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불량&오배송은 반품하기 전, 게시판이나 콜센터에 내용을 남겨주세요. 담당자가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
 

유의해주세요!

1. 불량&오배송이 아닌 경우,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2. 불량&오배송으로 인한 반품시, 배송비는 아이앤나무가 부담합니다.

3. 불량&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시, 동일한 상품으로는 무료배송이 되나, 다른 상품으로 변경시, 착불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불량이 아닌데도 교환,반품 배송비를 부담하지 않으려고 악의적으로 클레임 하시는 분들로 인해 동일 상품이 아닐경우 배송비 청구하는 점 참고해주세요. 만약 원치 않으실 경우 반품처리해주시면 무상으로 처리해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COMPANY 아이앤나무
  • OWNER 신영우
  • C.P.O 김민정
  • E-mail iannamu@naver.com
  • CALL CENTER 070.7781.5777
  • MALL ORDER LICENSE 제 2011 - 서울송파 - 0946호 [사업자정보확인]
  • BUSINESS LICENSE 215-22-86034
  • ADDRESS 서울시 송파구 오금동2 아이앤나무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LG U+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U+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