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7-07 14:45:5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0
질문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답변

아이앤나무에선 자동입금확인이 됩니다!

 

아래 예시에 해당되면 입금확인이 안되니 게시판이나 콜센터로 문의해주세요.

1.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달라요.

2. 주문자와 입금자가 달라요.

3. 주문서의 금액과 다르게 여러 번 나눠서 입금했어요.

4. 주문서를 취소하고 입금했어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COMPANY 아이앤나무
  • OWNER 신영우
  • C.P.O 김민정
  • E-mail iannamu@naver.com
  • CALL CENTER 070.7781.5777
  • MALL ORDER LICENSE 제 2011 - 서울송파 - 0946호 [사업자정보확인]
  • BUSINESS LICENSE 215-22-86034
  • ADDRESS 서울시 송파구 오금동2 아이앤나무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LG U+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U+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